PS세상의 관심사/심쿵이 육아일기

자전거같은 유모차가 생겼다 - 타보 유모카 트래블러S

PS 세상? 2023. 10. 27. 00: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삐에습니다. 오랜만에 후기를 써요

 

아이가 18개월이 넘어가니 유모차는 너무 무겁고 잘 안타려고 합니다.

푸쉬카는 너무 엄빠가 불편해요.. 짐 실을 곳도 없고 

 

그래서 유모카를 하나 장만 했습니다.

 

근데 이게 생각보다 물건인게 핸들링이 엄청 편하더라구요 가볍기도 가볍구요

심지어 좌석이 180도 돌아갑니다. 

ㅋㅋㅋㅋ

엄청난 아이였죠.

 

이번에 가을 나들이 겸 소풍 겸 해서 안성 팜랜드에 다녀오면서 한번 타보기로 했습니당

 

엄청 좋아하죠? ㅎㅎㅎㅎ

유모차 태우다가 이렇게 등받이 각도가 높은걸 태우니까

애가 참 좋아하는거 같더라구요 

아주 신나있었어요

그리고 유모차는 단점이 애를 태우고 나면 얼굴이 안보인다는건데

방향을 180도 돌려서 앉히니 얼굴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