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세상의 관심사/이번주에 모하지

한우가 먹고 싶다.. 드라이브가 가고싶다. 남양주 한우마을

PS 세상? 2022. 2. 15. 15:32
반응형

 

남양주에는 한우마을이 있다.

횡성을 가려고 했으나 길이 멀어서 출발 조차 하지 못하고 있었다.

웹 서핑서핑 중에 맘에 드는 곳이 아주 근교에 있어서 방문 해 보았다.

 

명품 한우라고 써있는 곳이랑 함께 운영 되고 있는 이 부분!

엄청 나다.

 

정육점 앞에 기다리는 사람들과 휴식 공간을 제공 한다.

 

안에 대기실도 맘에 들고 아주 기다리는것도 오래 걸리지 않았다.

 

정육점 느낌의 빠알간 조명

빨간 조명에 바싹 달아오른 고기들이 저에요 소리친다.

 

우리가 고른 고기는 모듬 로스와! 한우 등심!

2등급이라고 똥글래미 쳐져 있는데 얼마나 맛있는지 세상에

고기가 살사 녹디 녹아

근데 꼭 한우등심으로 사드세요. 모둠 로스은 고기가 좀 질기더라구요

그래도 이렇게 한우로 배를 채워본 지가 언젠지!

 

상차림 비를 인당 3천원 씩 받습니다.

마늘은 추가시 2천원 입니다.

 

한우육회 300g인데 정말 제 주먹보다 크게 나온거 같아요

양념도 적절하니 세지도 않고

아주 즐거운 맛을 냈습니다.

저대로 구우면 햄버거 인가요?

 

모밀 국수 맛집이란다 (냉면식)

이건 먹다가 찍은건데 왜 그랬냐

너어무 맛있어요

국룰 식초 2번 와사비(겨자) 1번 또록

알죠?

 

강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