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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반떼 하이브리드와 일반 원가 뽑는 시점은?? 본문
아반떼 하이브리드와 일반은 500만원 차이!
이 금액을 뽑는데는 170,000km를 운행 해야 기름 값을 충당한다.
통상적으로 170,000km는 10년 정도 걸리는데!
과연 하이브리드의 장점은?
휘발유 승용차와 하이브리드는 전기차 같은 주행감과 연비로 인한 싸움이다.
하이브리드를 타야 하는 사람
170,000km를 3~4년안에 타는 사람은 하이브리드가 이득!
가솔린 모델도 훌륭한 연비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그닥?
결론적으로 1년에 5만 킬로 이상 타지 않는 다면 하이브리드는 선택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아반떼는 인스퍼레이션 등급을 선택 해야만 하는데 하이브리드 인스퍼레이션 등급은 3천 2백만원이기 때문이다.
그.돈.씨라는 얘기가 안나오려면 무조건 가솔린 모델을 선택 해야한다.
왜냐하면 우리는 사회 초년생 이니까.
잘 생각 해 보길 바란다. 인스퍼레이션은 모든 안전 사항과 익스테리어, 인테리어가 반영 되어있고 추가로 선택하는건 별도로 선루프 말고는 딱히 추가할게 없다.
담배를 피는 것도 아니고 안전에 민감한 사람들이면 잘 넣지도 않고 아반떼에 무슨 선루프인가.
심지어 어라운드뷰 시스템도 들어가있어서 초보운전자에게 안성맞춤이다.
익스테리어나 어라운드뷰가 필요없다면 모던 모델로 500만원 절약하는것도 나쁘지 않다.
1. 모던에다가 일부 옵션을 추가해서 2400만원에 구매
2. 인스퍼레이션 구매 2700
3. 하이브리드 인스퍼레이션 구매 3200
가성비 갑은 모던에다가 일부 옵션해서 2400이고
적당히 알맞은 타기 쉽고 재밌는 차를 타려면 인스퍼레이션 가솔린이 최고다.
여러 고민 마시고 인스퍼레이션 사시길
가솔린 연비는 복합 15.3정도
하이브리드 연비는 아직 정부 승인이 끝나지도 않았지만 복합 약 21정도 예상 됨.
가솔린만으로도 훌륭한 연비를 자랑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