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5/04 (3)
PS 세상

안녕하세요 쿵이아빠입니다.진짜 오랜만에 제대로 된 힐링 여행 다녀왔어요. 바로 벚꽃의 성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경주'에 다녀왔습니다.완전 찐한 벚꽃들이 만개한 시기였어서 진짜 말 그대로 눈이 호강했어요. 매년 벚꽃 시즌을 놓치지 않으려 나름 신경 쓰고는 있지만, 올해만큼 만족스러운 적은 없었던 것 같아요. 그만큼 풍성하고 아름다웠거든요.이번 여행은 꽤나 알차게 다녀왔습니다. 첫 코스는 요즘 가장 핫한 '황리단길' 평소엔 약간 핫플의 느낌만 강했는데, 벚꽃과 어우러진다고 하니까 분위기가 다를 것 같더라구요.감성 넘치는 카페들, 독특한 소품샵, 골목 골목 숨어 있는 사진 맛집들까지... 벚꽃잎이 바람에 흩날리는데, 마치 영화 한 장면 속 주인공이 된 기분이었습니다. 보문정 그 길을 걷다보문정 주변을 가면..

안녕하세요. 삐에스입니다.서산수CC에 다녀왔습니다.스코어는 엉망이었지만 :) 아주 즐거운 일정을 보냈습니다. 인생 살면서 몇 번이나 가보겠냐만은 한번 갈때 즐겁게 놀아야 되지 않겠습니까.저희는 회사에서 12명이서 4/4/4조로 라운딩을 하였습니다.점심 저녁도 먹는 일정이라 코스잡기가 애매했습니다. 점심엔간단히 먹고 저녁에 맛있게 먹을 곳을 예약해서 다녀왔는데 아주 만족스러운 식당들로 잘 골라서 소개해보려고합니다.서산수 골프앤리조트충청남도 서산시 대산읍에 있는 골프클럽입니다. 2008년에 10월 3일에 '윈체스트 컨트리클럽 서산'으로 개장 하였으며, 2014년 4월에 현재의 이름으로 변경 되었죠!이 리조트는 총 면적 955,691에 18홀, 파 73의 규모를 자랑합니다. 코스는 샤인 코스와 오션 코스로 ..

안녕하세요. 쿵이아빠입니다.꽃의 계절 봄이 왔습니다.3/30 주말 인스타에 낚여서 전주를 다녀왔습니다.역시 꽃이 하나도 피지 않았더군요 주말이면 온몸이 녹초가 되곤 합니다.일주일 내내 회사일로 정신없이 보내고 나면, 주말은 정말 말 그대로 '쉼'을 원하는 날이죠.그런데 아이는 그런 거 없잖아요. "아빠, 우리 나가자~!""놀러 가자!" 아침부터 징징 울고 매달리는 아이를 보면...한숨부터 나옵니다. 하지만 이상하죠.그 징징 거림을 피하려고, 더 피곤함을 감수하고, 결국 나가게 되는 게 부모예요. 이번 주말, 정말 힘들었지만 결국 짐을 챙겨 전주로 꽃놀이를 떠났어요한옥 마을로 향했는데...솔직히 말하면 생각보다 별거 없었더랍니다.관광객도 별로 없고춥고 꽃도 없었습니다 :)그냥 한 바퀴 쓱 돌면서 구경하고..